손석구 화보 촬영해 프로필, 나이, 키, 집안, 학교폭력
전국에 '숭경'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표지와 지면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손석구 화보 코로나19 팬데믹(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 이후 첫 천만 돌파 영화인 '범죄도시2'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정반대 캐릭터를 통해 관객과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인기의 중심에 섰다.
손석구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생로랑과 함께 에스콰이어 7월호 커버와 지면 화보를 장식했다. 그는 손석구 화보 촬영 중 진행한 인터뷰에서 "배우로서의 삶이 포즈(pause)된 것 같았다"고 말했다.
손석구는 "'지정생존자' '멜로가 체질' 등의 작품에 출연했고 그 다음에 그려놓은 일종의 단계가 바로 '범죄도시2'와 '나의 해방일지'였다"며 "그런데 팬데믹 등의 이유로 두 작품이 모두 밀리면서 배우로서의 커리어가 잠시 포즈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에피타이저를 다 먹었는데 메인이 너무 오래 나오지 않는 느낌이 들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오랜 기다림 끝에 공개된 두 작품이 모두 큰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서로에게 시너지를 발휘한 것과 관련해 손석구는 이렇게 말했다.
내 해방일지가 지금의 큰 관심을 받게 된 과정만 해도 드라마틱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게 범죄도시2까지 이어지니 운이 참 좋았던 겁니다. 차태현 씨가 "엔터테인먼트와 작품성 있는 드라마를 함께 폭발시킨 이 시너지 효과는 정말 대단하다"고 전화로 응원해줬다."
손석구는 '범죄도시2'에서 무자비한 악행을 일삼으며 자신에게 궁금한 인물은 가차없이 없애버리는, 손석구 화보 아무도 잡지 못한 역대급 범죄자 강혜상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극 중 강혜상의 상반신 노출 액션 장면이 나오는데, 손석구는 이와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강혜상 캐릭터를 좀 섹시하게 해보자는 건 제작자인 마동석과 이상용 감독의 혜안이었습니다. 그 노출 액션 장면이 대표적인 전략의 예입니다. 감독님이 여성 스태프들에게 모두 노출 장면에 대한 의견을 듣고 벗은 버전과 벗지 않은 버전을 모두 찍은 후 결정하셨습니다.
그 장면을 찍기 전에 근육을 펌핑해서 찍지 않고 일부러 초콜릿이나 젤리를 먹고 더 두껍게 나오라고 불렀거든요. 체지방률이 낮고 근육이 잘 보이는 예쁜 몸은 마석도와 주먹을 주고받을 정도로 싸움을 잘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손석구 화보가 생로랑과 함께 커버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2022년 7월호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에스콰이어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다.
배우 손석구는 오묘한 매력이 있는 배우입니다.
뭐가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고, 대사보다도 눈빛이 뭔가 말을 하고 있는 듯하다는 평가를 받는데요.
느린 말투와 오묘한 눈빛은 여러 역할을 모두 소화해 냅니다.
<멜로가 체질>에서는 악역같았으나 점점 매력이 있는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D.P>에서는 승진에만 집착하는 중대장 역할이었는데요.
정말 선과 악이 공존하는 그런 연기를 보여주어, 사람들이 실제 군인인가 착각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의 해방일지>에서 구씨를 열연해, 많은 분들이 구며들고 있다는 유행어까지 생겨났습니다.
지난 1월 14일 방송된 KBS2 예능 '연중 라이브'에서는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를 통해 '반전 과거를 가진 스타'들의 순위가 공개되었는데요.
손석구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미국 드라마 '센스8'을 통해 데뷔한 손석구는 서른다섯, 조금 늦은 나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전에 손석구는 완전히 반전 과거가 있는데요.
.
손석구 화보같은 과거 반전이..
손석구는 전 세계 7대 미대 시카고 예술대학 출신입니다.
다큐멘터리 감독을 꿈꾸며 영화와 미술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손석구는 한국으로 돌아와 전혀 다른 일을 하게 되는데 기계공업의 기초가 되는 금속 기계를 제조, 판매하는 한 회사에서 대표이사로 재직, 직접 회사를 경영했습니다.
해당 업체의 연 매출은 55억. 손석구는 30% 이상 회사 지분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스탠드업 코미디언도 하고 싶고, 작가도 하고 싶다"며 자신의 꿈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 손석구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
손석구는 1983년 2월 7일 생으로, 올해 2022년 40살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80kg입니다. 원래는 더 적게 나가는데 요즘 살이 찐 상태라고 하네요
혈액형은 B형입니다. 손석구 화보 학력은 시카고 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중학교 때 미국으로 조기 유학을 갑니다. 처음에 미술을 공부하다가 영화로 전향을 하였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배우 겸 (주)지오엠티의 대표이사입니다.
손석구는 35세에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매우 늦은 나이로 데뷔를 하는데요.
그 전에는 회사의 경영을 하였고, 그로 인해 반전 과거 1위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손석구의 아버지는 손종관 씨는 지오엠티의 전신인 ‘남선정공’의 대표이사장이라고합니다.
👉 손석구의 회사, (주)지오엠티 홈페이지 |
손석구는 자신의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군 복무 당시 이라크 자이툰 부대에 자원했습니다.
그가 이라크 자이툰 부대에 자원하게 된 계기로 “이등병 때 중대장님이 프랑스 용병 출신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나도 저런 거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군 생활을 멋있게 하고 싶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으며 실제로 1명만 뽑는 보병에 합격하여 멋지게 자이툰부대에서 군 복무를 합니다.
지금은 연기에만 집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석구 화보 한때 손석구의 학교폭력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한 네티즌이 한석구가 학교폭력을 주도한 인물이었다고 폭로했었는데요.
손석구는 본인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해당되는 글을 박제한 뒤,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문을 밝혔습니다.
손석구의 출연작으로는 <마더 뺑덕> <블랙스톤> <연애 빠진 로맨스> <범죄도시 2> <마더> < 최고의 이혼> <멜로가 체질> <D.P> <지리산> <나의 해방일지> 등 많은 영화에 드라마에서 연기를 했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손석구는 그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여러 가지 역할을 잘 소화하는데요.
특히 <마더>에서는 소름 끼치는 악역도 정말 잘 연기하였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때 손석구는 배우 배두나와 열애설이 난적이 있습니다.
미국 드라마 <식스8> 함께 출연하며 배두나와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열애설이 났지만, 두 사람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그냥 친한 선후배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경영인으로서도 성공하고, 멋진 연기도 하고 있는 손석구.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합니다.
댓글 영역